티스토리 뷰
- 카플링이 분할플라스틱4개짜리 (포크레인292용|텐사이즈|)로 개조되어있음.
- 기존 카플링은 고무(볼트4개짜리 작은것)가 지치임.
- 플라이휠쪽도 손상이 되어서 플라이 휠까지 탈착한 상태.
- 디바이더가 완전 파손되어 대체품을 구해야 되는 상태.
- 석션필터가 없어서 구멍을 막지를 못함.
- 기름을 모두 빼고 펌프 탈착작업.
'크레인수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닛벨(LIBHERR) 500톤 펌프수리 및 리데나교환 (0) | 2019.03.18 |
---|---|
닛폰샤로608 스윙감속기 축이 돌아서 전체 탈거후 분해. (0) | 2019.03.07 |
스미토모 SC800 스윙콘트롤 및 미세운전 솔레노이드 밸브 수리. (0) | 2019.03.05 |
스미토모 SCX2500(250톤) 데그라인설치 (0) | 2019.03.05 |
마니또우(MANITOWOO) 11000-1 데그라인설치 |명지신도시 부영아파트현장| (0) | 2019.02.28 |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- Total
- Today
- Yesterday
링크
TAG
- 스미토모
- 두산
- bm600
- 608
- SCX800HD
- SCX800
- NIPPON SHARYO
- DX300
- 유압
- 크레인전기
- 코벨코
- MX292
- 에너팩
- 558
- 658
- 크레인조립
- 닛폰샤로
- 크레인해체
- 크레인
- NISSHA
- 산업기계
- 포크레인
- IHI
- ENERPAC
- DCH800
- bm700
- 히타치스미토모
- 닛샤
- DX480
- mx352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|||
5 | 6 | 7 | 8 | 9 | 10 | 11 |
12 | 13 | 14 | 15 | 16 | 17 | 18 |
19 | 20 | 21 | 22 | 23 | 24 | 25 |
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