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닛폰샤로 608 하부 한쪽레버를 앞으로 제끼면 양 쪽 트랙이 나란히 전진하고 나머지 하나의 레버를 제끼면 아무런 반응이 없는 상태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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하부 모터 분리하고 하부케이스 빼내서 왕축 부러진것 확인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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하부 왕축 교환하기전에 베로셀 교환및 스프라켓을 빼내기 위해 트랙 텐션제거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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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은 베어링 카바를 열어서 2번, 3번 4번 축이 이상이 없는지 축을 돌려서 확인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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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번기어를 들어내 보니 왕축이 부러져있는 상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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베어링이 2열 테이퍼롤러 베어링이라 축을쳐내도 꽉 물고 안빠지는 상태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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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프라켓을 들어올려 부하요인을 다 없애도 여전히 꽉 물고 있는 상태라서 베어링 알맹이를 다 빼내는 작업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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분리된 하부 유압모더(-타입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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부러진 축의 모습(들어가는 가락지 갯수 총 3개 , 큰베어링 좌우 2개, 작은 베어링 옆1개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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베어링 카바를 완전히 밀어낸 모습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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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시 축을 끼우고 조립을 한 모습.(전체 축 4EA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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