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백스테이실린더의 통(실린더) 늘어남은 의외로 자주 있는 증상이며, 차량이 최초 제원보다 무겁게 차고 작업을 할 경우 이런 경우가 빈번하게 발생함.
☏ 관련문의 : k2climb@gmail.com / 010-4037-3520
- 실린더 통이 늘어나서 화이바가 밖으로 삐져 나왔음.
- 순간 충격에 의한 고압으로 실린더 통이 늘어남.
- 샤프트 빼 낸 전체 모습
- 샤프트의 상태도 아주 안좋음.(중간부위)
- 샤프트상태 많이 파먹음 (앞쪽)
'크레인수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Eurogru 150톤 렉카크레인 스윙시 흐르는 문제 |경기도 화성 성일유화옆 주기장| (0) | 2017.09.19 |
---|---|
코벨코(KOBELCO) 65톤(7065) 데그라인 설치 |울산 온산항 바지선 위| (0) | 2017.09.09 |
히타치(HITACHI) 60톤(KH230) 데그라인 설치 |양산 산막공단 평화캐빈주기장| (0) | 2017.09.07 |
스미토모(SUMITOMO) SC800 데그라인설치 |울진 후포항| (0) | 2017.09.06 |
스미토모(SUMITOMO) SC700 메인펌프 하부로라 및 상부로라교체 |전북군산| (0) | 2017.09.05 |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- Total
- Today
- Yesterday
링크
TAG
- 608
- 에너팩
- DCH800
- 크레인
- 658
- NIPPON SHARYO
- 두산
- bm700
- NISSHA
- MX292
- 히타치스미토모
- DX300
- 유압
- SCX800
- 포크레인
- bm600
- 닛폰샤로
- 크레인조립
- 크레인해체
- 558
- 크레인전기
- 코벨코
- IHI
- SCX800HD
- mx352
- DX480
- ENERPAC
- 닛샤
- 스미토모
- 산업기계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||
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
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
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
27 | 28 | 29 | 30 | 31 |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