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- 다른 50톤과 스윙모터 앞쪽이 조금 다르게 구성되어있음.
- 히타치는 데그라인 설치시 릴리프쪽에 메꾸라블록이 추가로 필요함.
- 히타치는 타사의 크레인보다 1/2" T스위벨이 하나더 필요함(총 2EA)
- 호스 길이는 4,300mm ~ 4,500mm 정도면 충분함
- 기타 필요한 닛불은 1/2인치 배꼽 아답타류가 있으면 됨.
☏ 관련문의 : k2climb@gmail.com / 010-4037-3520
- 데그라인 뒷쪽 릴리프 밸브쪽 호스를 잘못 끼워서 파이롯트 압력에 이상이 생김.
- 앞쪽에는 압이 올라오는데 운전석 게이지에는 파이롯트 압력이 안나오는 상태
- 확인을 해보니 데그라인 뒷단을 본래 파이롯트 라인에 연결한게 아니고 드레인 시킨 상태였음.
- 다른차와 조금 다른 앞쪽
'크레인수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Eurogru 150톤 렉카크레인 스윙시 흐르는 문제 |경기도 화성 성일유화옆 주기장| (0) | 2017.09.19 |
---|---|
코벨코(KOBELCO) 65톤(7065) 데그라인 설치 |울산 온산항 바지선 위| (0) | 2017.09.09 |
스미토모(SUMITOMO) SC800 데그라인설치 |울진 후포항| (0) | 2017.09.06 |
스미토모(SUMITOMO) SC700 메인펌프 하부로라 및 상부로라교체 |전북군산| (0) | 2017.09.05 |
오가 전용기 백스테이 실린더 통 늘어남 다시제작 (0) | 2017.09.05 |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- Total
- Today
- Yesterday
링크
TAG
- ENERPAC
- 658
- 유압
- MX292
- 닛폰샤로
- 스미토모
- bm600
- DCH800
- SCX800HD
- 두산
- DX300
- 코벨코
- DX480
- 포크레인
- 에너팩
- SCX800
- 산업기계
- 닛샤
- 크레인전기
- 608
- bm700
- 크레인해체
- 히타치스미토모
- IHI
- 크레인
- 558
- mx352
- NIPPON SHARYO
- NISSHA
- 크레인조립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||
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
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
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
27 | 28 | 29 | 30 |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