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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윈치 감속기 안에 있는 드럼 어깨 베어링이 내려앉으면서 축 바깥쪽 리데나 자리도 다 파먹음.
  • 리데나 카바가 손상된 자리로 물이 들어가 감속기 안은 물과 진흙뻘탕만 남아 있었음.
  • 어깨 베어링쪽 리데나, 반대쪽 돌돌이 닛불쪽 리데나까지 모두 파손되었음.

  • 파손된 어깨 베어링(어깨베어링이 감속기 안으로 들어가 있음)
  • 감속기안 넛트를 풀어야 감속기와 드럼을 분리할 수 있음(감속기 올 분해 필요)

  • 윈치 감속기 인데도 스윙감속기처럼 뒷쪽이 피닝언기어 링기어 타입으로 되어있음(캐리어가 그냥 빠지지 않음. 피니언기어를 빼냉야 빠짐)


  • 안라이닝 지지대가 쩔어 붙어서 산소로 열을 준 후 큰 함마로 두드려서 빼냈음.























  • 드럼에 들어가는 베어링 품번 (총 4개)





  • 안라이닝 홀 실린더 U링 사이즈(고무, GPY 65)
  • 브레이크 자동수동 실린더 U링 사이즈(고무1, 우레탄1 / USH 31.5 1EA , OSI41.5 1EA)





  • 3번드럼 감속기쪽에 들어가는 2개 리데나 사이즈, (하나 100/70 은 축을 깍아 개조해서 사이즈 변견된 것임, 원사이즈는 100/75)



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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