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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하부 한쪽이 스타링이 안되어서 현장 방문. 하부 모터까지 유압은 들어가는데 회전이 안됨. 
  • 왕기어박스 안에서 회전은 되는데 기어가 헛도는 소리가 남.  왕기어 및 피니언기어들이 파손됐다고 판단하고 분해.
  • 기어박스 외부 마운트하는 볼트 사이즈는 M16 x 40mm 볼트 다수로 이루어져있음. 
  • 기어박스 카바 빼기볼트도 M16 4EA로 되어있음. (뺄때 M16 x 150mm 전산볼트 5EA 필요함.)
  • 기어박스내에 기어들의 아이볼트 구멍은 주로 M20으로 가공되어있음. (빼기 및 조립시 M20아이볼트 필요함)


  • 분해해보니 예상데로  기어들이 대부분 파손되어있음.
  • 제일 큰 1번 왕기어는 날이서서 카바에 끼어 빠지지가 않음.(일일이 산소로 이빨을 불어서 끄집어냄.)
  • 중간 베어링 자리는 파손이 되어있어서 용접후 원형 그라인더로 보링했음. (이 때 뺐다 넣었다 해볼수 있는 베어링 사이즈 치구가 필요함)
  • 조립시에는 8mm두께 철편 두개가 꼭 필요함. (3번 축 은 베어링이 밖에서 보이지 않으므로 자꾸 틀어짐. 그 부분을 잡을 수 있는 치구)
  • 조립시 필요 자재 및 공구 (M20, M16중기리 볼트, M24견삭기 2EA, 베어링틀어지지않게 잡아주는 8mm철편치구, 철사줄)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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